'무한도전' 감사패 증정식 예고, 누가 받을까? 궁금

입력 2015-02-27 18:06
'무한도전' 감사패 증정식 예고, 누가 받을까? 궁금



'무한도전' 감사패 증정식 현장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26일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에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하는 왁자지껄 오찬! 무한도전 10주년 기념, 감사패 증정식 현장!"이라며 "10주년 맞이 웃음 대~방출! 무아지경 '무도작은잔치' 이번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대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10주년 감사패 증정식'이라는 글이 적힌 현수막 밑에서 '무한도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과 쿨 김성수, 배우 이켠과 개그맨 조혜련, 표영호, 윤정수, 이윤석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2005년 4월 23일 '무모한도전'으로 첫 방송된 '무한도전'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며 국민 예능다운 진가를 뽐내고 있다. 과연 이번 감사패 증정식에서는 또 어떤 재미와 웃음이 담길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무한도전' 10주년 감사패 증정식 '무도작은잔치'는 28일에 방송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무도' 감사패, 노홍철은 없네" "'무도' 감사패, 누가 받았을까?" "'무도' 감사패, 벌써부터 기대중" "'무도' 감사패, 벌써 10년이라니" "'무도' 감사패, 이번주 본방사수" "'무도' 감사패, 재미있을 것 같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무한도전 트위터)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