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백야' 92회 예고편, 이보희 "임신 시도해봐?"...'헉'

입력 2015-02-24 18:28
'압구정 백야' 92회 예고편, 이보희 "임신 시도해봐?"...'헉'



'압구정 백야' 92회 예고편에서 서은하(이보희)가 백야(박하나)의 복수를 막기위해 남편 조장훈(한진희)에게 아이를 낳자고 제안한다.



24일 MBC '압구정 백야'(극본 임성한, 연출 배한천)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된 92회 예고에는 조장훈에게 "시도해 봐? 이제라도 낳을까? 당신이 원하면"이라고 말하는 서은하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예고에는 "스테이크를 우아하게 썰었다는 건 상대가 여자란 얘기야. 그치?"라며 육선중(이주현)에게 여자가 생겼다고 의심하는 육선지(백옥담)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효경(금단비)과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 육선중은 백준서에게 "준서야. 나 너네 엄마 좋아하는 것 같아"라고 말하며 자신의 마음을 굳혔다.

또한 장화엄(강은탁)은 가족들에게 "제수씨 불편할 것 같으면 저 독립할까요?"라고 물었고, 장무엄(송원근)은 "아니. 전혀 안 불편해. 꼭 같이 살아"라며 이를 말렸다.

이밖에도 조지아(황정서)는 새로 들어갈 드라마의 작가가 자신이 함부로 대했던 남자라는 사실을 알게됐다. 장화엄으로부터 작가를 소개받은 조지아는 백야에게 "미쳐, 완전히 찍혔어요"라며 고민상담을 했다.

작가 역시 장화엄에게 "쟤면 나 안 써질 것 같아"라며 조지아를 거부해 앞으로 이어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압구정 백야', 서은하가 임신하면 진짜 이상할 듯" "'압구정 백야' 백야, 복수극 언제 끝낼까?" "'압구정 백야' 백야와 장화엄은 잘 될까?" "'압구정 백야' 92회 궁금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 MBC '압구정 백야' 예고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