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 고아성 "수능 앞두고 사랑 나누다 덜컥 임신해..."

입력 2015-02-24 03:17
수정 2015-02-24 03:56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고아성 "수능 앞두고 사랑 나누다 덜컥 임신해..."

이준과 고아성이 '풍문으로 들었소' 첫 회부터 베드신을 선보이며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23일 밤 10시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극본 정성주/연출 안판석) 1회에서는 한인상(이준 분)과 서봄(고아성 분)이 과거 사랑하던 사이임을 보여주는 모습이 공개됐다.



수능 때까지 공부에 전념하기 위해 서로 만나지 않기로 약속하던 한인상은 오랫동안 서봄을 못 본다는 생각에 애가 탔고, 다른 사람의 눈을 피해 서봄의 방으로 들어갔다. 서봄이 방 밖으로 밀어내자 한인상은 서봄을 갑자기 포옹하더니 키스를 했다.

이어 한인상은 서봄을 끌어안고 침대로 돌진하는 장면이 이어졌다. 이에 앞서 서봄이 출산을 앞두고 있다는 대사와 만삭의 서봄이 임산부 요가를 하는 장면이 그려져 서봄이 그날 임신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후 서봄은 한인상에게 수능을 포기하고 자퇴했다는 편지를 보냈다. 이에 인상은 서봄의 연락처를 수소문하며 찾았으나 만나지 못했다. 그동안 서봄은 누구에게도 아이의 아빠가 누구인지 밝히지 않은 채 출산을 준비하고 있었다.

이날 방송 중간에 이준이 고아성의 배를 만지며 오열하는 장면이 누리꾼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이날 한인상은 서봄과 함께 택시를 타고 자신의 집으로 향했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할 얘기가 있다며 택시 기사에게 양해를 구했다. 택시 기사는 흔쾌히 자리를 피해 주고, 서봄은 한인상에게 "할 얘기 무지 많았는데"라며 먼저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한인상은 "만져봐도 돼?"라고 물었다. 이에 서봄은 만삭인 배를 보였고, 한인상은 살포시 손을 올렸다. 서봄은 "자나 보다. 자주 움직이는데, 발차기하면 말해줄게. 그때 다시 만져"라고 말했다. 그런 서봄의 모습에 한인상은 "나는 네가 얼마나 힘들었을지 상상이 안돼. 그냥 너무 미안하고 미치겠다"고 울면서 말했다.

한편 '펀치' 후속으로 방송되는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일류 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모습에 누리꾼들은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연기 정말 잘 하네"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대박"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