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두근두근' 밀착 스킨십 기대UP

입력 2015-02-04 16:39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두근두근' 밀착 스킨십 기대UP

'하이드 지킬, 나' 배우 현빈-한지민의 두근두근 동거로맨스가 시작된다.



현빈과 한지민은 4일 방송되는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5회에서 본격적으로 동거를 시작한다. 극 중 구서진과 로빈, 두 인격을 가진 현빈과 장하나 역의 한지민의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하이드 지킬, 나' 측은 5회에서 공개될 현빈과 한지민의 밀착 스킨십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중 구서진의 집 안에 있는 계단에 함께 서 있다. 현빈은 바닥으로 넘어지려는 듯 아슬아슬한 느낌의 한지민의 허리를 한 손으로 받쳐 안은 모습이다. 현빈의 손에 안긴 한지민은 놀란 듯 토끼처럼 눈을 동그랗게 뜬 채 현빈을 바라보고 있다.

무엇보다 사진 속 현빈의 모습이 차갑고 까칠한 남자 구서진인 것으로 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4회에서 구서진은 장하나가 자신의 또 다른 인격인 로빈을 깨우는 트리거라는 사실을 알고 어떻게 해서든 장하나 곁을 피해왔기 때문이다. 사진 속 장하나에게 박력 넘치는 포옹을 선사한 사람이 구서진일지, 구서진이라면 왜 장하나를 끌어안은 것인지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4회 방송 끝에 로빈으로 인해 구서진의 집에 함께 살게 된 장하나의 모습이 그려지며 동거 로맨스를 예고한 만큼 밀착 스킨십 스틸컷은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 5회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정말 잘 어울린다", "'하이드 지킬, 나' 딱 보면 구서진이네", "'하이드 지킬, 나' 이제 진짜 로코 시작?", "'하이드 지킬, 나' 빨리 보고싶어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