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눈에 띄네 티저공개…남다른 볼륨+요염 눈빛 "눈에 띄네"

입력 2015-02-04 14:58
포미닛 눈에 띄네

포미닛 눈에 띄네 티저공개…남다른 볼륨+요염 눈빛 "눈에 띄네"



(포미닛 눈에 띄네 사진 공개 = 현아 '빨개요 뮤직비디오' 캡처/ 현아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 캡처 / 남지현 'Mnet' 캡처)

컴백을 앞둔 걸그룹 포미닛이 두 번째 수록곡 '눈에 띄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그녀들의 아찔한 모습이 눈에 띈다.

포미닛 현아는 걸그룹 중에서도 섹시한 이미지로는 단연 1등으로 뽑힌다. 특히 현아는 솔로곡 '빨개요' 뮤직비디오에서 누워있어도 시선을 사로잡을 정도의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했다.

포미닛 현아는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에서도 가슴골이 훤히 드러난 의상을 입은 채 요염한 매력을 선보여 선정성 논란을 부르기도 했다.

포미닛 멤버 남지현은 청순한 외모와 상반되는 뛰어난 볼륨 몸매로 '베이글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남성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남지현은 귀여운 미소에 뽀얀 피부와 함께 자연산 볼륨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포미닛 눈에 띄네 사진 공개 = 포미닛 눈에띄네 티저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컴백은 앞둔 포미닛은 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두 번째 스페셜 티저 '눈에 띄네'의 영상을 공개했다.

전지윤의 자작곡 ‘눈에 띄네’ 티저 영상은 초근접 촬영된 멤버들의 눈, 코, 입이 퍼즐처럼 분할되고 다시 새로운 얼굴로 조합되는 독특한 영상이 눈길을 끈다.

감각적인 팝아트 느낌의 이 티저는 형식을 파괴한 실험적 연출과 색감으로 화려함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섹시미부터 발랄함까지 포미닛의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