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코믹 티저 공개… sns에 하는 말이 '폭소'

입력 2015-02-04 14:30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코믹 티저 공개… sns에 하는 말이 '폭소'

박지민, 백예린 듀오 (15&)의 컴백 싱글 ‘사랑은 미친 짓’의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박지민의 sns글이 화제다.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사진=백예린sns/사랑은 미친짓 티저/ 박지민sns)

박지민은 자신의 sns에 "사랑은 미친짓, 공감..하시죠? 사랑은 미친짓이라는거 ㅋㅋ"라는 글을 게재하며 홍보했다.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사진=박지민sns)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만화로 구성된 '사랑은 미친 짓' 티저를 공개했다.

만화에서 박지민은 밸런타인 데이에 직접 만든 초콜릿을 먹으며 방에 누워 TV를 보고 있고, 백예린은 엄마에게 데이트가 있다고 거짓말하고 ‘사미자쑈(사랑은 미친짓에 공감하는 자들을 위한 쑈)’를 보러 간다. 허무하고 모순의 반복인 '사랑'을 디스하고 있다.

JYP 측은 “이별에 반응하는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는 사랑과 이별을 경험하며 살아가는 사람들과 공감대를 형성한다”고 전했다. ‘사랑은 미친짓’은 9일 0시에 음원을 공개한다. 밸런타인 데이 당일인 14일엔 라이브 공연 ‘사미자쑈’’를 진행한다.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귀여워",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니들이 사랑을 어떻게 알아",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귀여워 죽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