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백야 임성한, '또 출연자 다 죽여?!'

입력 2015-02-03 19:32


조나단(김민수 분)이 갑작스런 사고를 당해 시청자들이 당황스런 전개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2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 78회에서는 조나단이 백야(박하나 분)와 결혼식을 올리자마자 사고를 당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조나단과 백야(박하나 분)는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고, 맹장염으로 인해 결혼식에 불참한 시모 서은하(이보희 분)의 병문안을 가던 중 갑작스런 사고를 겪게된다.

병원 로비에 조나단과 백야가 팔짱을 끼고 들어서자 이를 목격한 건달이 "재수 없다. 여기가 너희 집 안방이냐. 기생오라비 같이 생겨가지고"라며 시비를 걸어왔다.

이에 발끈한 조나단이 "뭐라고 했냐"며 맞서자 건달은 주먹을 휘둘렀고 조나단은 쓰러지며 벽과 바닥에 머리를 부딪쳤고, 그는 바닥에 쓰러진 채 백야가 흔들어도 정신을 차리지 못했고 숨이 멎은 듯한 모습을 보였다.

작가 임성한은 전작에서 개연성 없이 등장인물을 모조리 사망케 하는 줄거리를 만들어 보는 이들을 황당케 만든 바 있다.

심지어 출연하던 강아지 '떡대'까지 사망케 만들어 임성한 표 '데스노트'라는 별명까지 있었다. 이번 조나단의 갑작스런 사고에 '데스노트'가 부활한 것이 아니냐는 목소리가 거세지고 있다.

한편,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MBC '압구정 백야'는 시청률 14.2%(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압구정 백야'는 계속해서 두 자릿수 시청률을 이어가 자체최고시청률 15.3%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압구정백야 임성한, 또?”, “압구정백야 임성한, 다죽여?”, “압구정백야 임성한, 아 대박”, “압구정백야 임성한, 최고다”, “압구정백야 임성한, 막장지존”이라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