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판 '러브하우스' 진행

입력 2014-11-20 11:01


LG전자가 미국 현지 고객의 주방 인테리어를 바꾸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LG전자는 미국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네이트 버커스(Nate Berkus)'와 손잡고 지난 6월부터 주방을 바꾸고 싶은 사연을 접수 받아 '로렌(Lauren)' 가족을 주인공으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관계자들은 미국 캔자스 시티에 위치한 '로렌'가족의 집을 방문해 부족한 수납 공간, 소음이 심한 구형 가전, 비효율적인 공간 배치 등 구성원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맞춤 주방을 기획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대용량 냉장고, 더블 월 오븐, 가스 쿡탑,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오븐 등 1천5백만 원 상당의 'LG 스튜디오' 패키지 제품이 설치됐고, 현지시각으로 19일 이벤트 홈페이지(GStudioKitchen.com">www.LGStudioKitchen.com)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됐습니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 전무는 "'나를 표현하는 주방'을 표방하는 'LG 스튜디오'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꿈꾸는 주방을 제공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