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박명수 논란…오일기 "이건 또 무슨 관심받기야" 무슨내용?

입력 2014-11-01 00:43


MBC '무한도전-스피드레이서' 특집에서 박명수가 사고를 낸 차량의 차주가 박명수의 태도를 비난한 가운데 당시 멘토였던 오일기 카레이서의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일기 카레이서는 3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건 또 무슨 관심 받기 내용인지 모르겠군요. 시즌이 마무리되어 가는 현시점에 이런 기사가 참. 어이가 없네요. 차량을 박명수씨가 빌린 것도 아니고 모터스포츠에 사고가 없을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주행 중 사고는 일반 렌터카도 있을 수 있습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결국은 중간에서 입장 정리를 잘못 한 거 같은데…. 공인이고 차량사고 드라이버였다고 본인의 시즌성적의 책임을 박명수씨에게 묻는 게 저로써는 웃긴 이야기 같습니다. 이런 기사가 난다는 자체가 작게는 아반테 클라스와 크게는 KSF 또는 모터스포츠를 어떻게 생각 할지 참"이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오일기는 "무엇보다 일처리를 잘 했어야 될 중간업체나 KSF 자체에서 반박을 하던 해결을 위해 어떤 말이던 해야 하는 게 아닌가요?"고 말하며 책임을 모두 박명수에게 묻는 태도를 지적했다.

오일기 카레이서는 "속상한 차주분의 심정도 이해 하지만 퍼 나르기와 마녀사냥식의 제목 좀 바꾸고 모터스포츠 연관된 분들이나 기자라면 자제 좀 합시다. 이슈 기사보다 문제가 있음 그 문제점을 기사화 하세요"라고 당부의 말을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스피드레이서 특집 당시 '무한도전' 측에 차량을 빌려준 차주 A씨는 지난 30일 자신의 블로그에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뒷이야기, 박명수를 증오하며!"란 제목의 글을 게재했고 이는 박명수의 태도 논란으로 번졌다.

'무한도전' 박명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박명수, 그러게 박명수 탓할 문제는 아닌 듯", "'무한도전' 박명수, 왜 이제와서 이런 글을? 진작에 따지지 않고", "'무한도전' 박명수 논란, 박명수 태도 지적하시면서, 중간과정 없이 저런 식으로 글 올리는 태도가 더 별로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