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 자리마다 찾아가는 걸그룹 '티안나걸스'가 본격 게릴라 공연을 시작했다.
숙취해소 음료 모닝케어가 펼치는 하반기 마케팅 프로모션 일환인 '티안나걸스'의 게릴라 공연은 모바일 쿠폰 업체 아이팡, 국내 대표 맥주 프랜차이즈 와바(wabar), 서래마을, 쌈앤판, 서래맥주, 서부T&D(논현후터스)등의 프랜차이즈와 공동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
콘셉트는 '생활 속의 모닝케어'로, 술자리나 회식이 많은 연말을 겨냥해 펼쳐진다.
프로모션 관계자는 "티안나걸스 공연을 시작하면서 손님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연말까지 진행하는 공연이어서 매출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모닝케어 측은 '티안나걸스' 공연을 SNS에 사진 등으로 업로드한 사람들에게 하반기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티안나걸스'는 모닝케어 레이디 제품의 프로모션을 위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이미 유튜브에서 1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올리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모닝케어는 연말연시 음주사고 예방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며, 대리운전 업체와 제휴마케팅을 통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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