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열에소식에 “이상형은 추성훈” 과거발언 화제

입력 2014-10-15 17:35


차유람의 과거 이상형이 화제다.

당규여신 차유람이 열애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차유람잉 언급한 이상형 소식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유람은 지난 5월 8일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연애고시'에 출연해 모태 솔로임을 고백했다. 당시 방송에서 차유람은 "중학교 2학년 때 학교를 그만둬서 남자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라며 "당구 때문에 자퇴를 하고 당구에만 집중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차유람은 이상형으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꼽으며 "딸 추사랑과 함께 하는 반전 있는 모습에 매력을 느낀다"라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차유람은 앞서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녹화에서 일반인 남성과 교제 중이라고 깜짝 고백했다. 당시 차유람은 남자친구에 대해 "무뚝뚝한 나의 마음을 움직인 자상한 매력의 연상남이다"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차유람 열애에 누리꾼들은 “차유람 열애라니 속이 쓰리네”, “차유람 열애까지, 이 가을 나빼고 다 연애하네”, “차유람 열애하니 행복해보이더라”, “차유람 열애, 꼭 결혼까지 가시길”, “차유람 사랑하면 엄청 퍼줄 듯”, “차유람 열애 축하합니다”, “차유람 열애 보기 좋다”, “차유람 열애? 이규혁은 어떡해”, “차유람 열애 행복하시길”, “차유람 열애 부럽네” 등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