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아내 이은성 내 팬 아니야"…소격동 공개 반응은?

입력 2014-10-10 17:03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서태지 소격동 공개 "이은성 내 팬 아니야"…'16살' 극복한 러브스토리 들어보니

서태지가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은성이 자신의 열혈팬이었다는 소문에 대해 언급했다.

서태지는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아내 이은성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서태지는 이은성과의 결혼 사실이 알려진 뒤 이은성이 자신의 팬이었다는 소문을 언급하며 "잘못 알려진거다. (아내 이은성은) 나를 별로 안 좋아했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이은성이 출연했던 드라마 ‘반올림’의 작가분이 내 팬이었다고 한다”라며 “이은성이 당시 연기를 위해 ‘너에게’를 추운날 잔디밭에서 계속 들었다고 했다. 그 시절을 생각하면 오히려 내가 싫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또 서태지는 이날 이은성과의 인연은 자신의 뮤직비디오에서 시작됐음을 밝혔다. 그는 “뮤비 촬영 이후 이은성과 이야기가 잘 통했다. 그렇게 편하게 만남을 가진 후 문자로 연락을 주고 받다가 1~2주 뒤에 사귀자고 먼저 제안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태지는 “그랬더니 이은성이 ‘생각해보겠다’는 대답을 했다. 나는 ‘생각해 볼 것도 없겠구나’라고 느꼈다”라며 이은성도 자신에게 마음이 있음을 직감했다고전했다.

그는 "옛날 얘기에도 (이은성은) 별 관심 없다. 일단 나이가 어리니까.. 16살 차이다"라며 "내가 예전에 이런 일 있었지 그러면 아내는 '아, 뭐~' 그렇게 대답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소격동 공개 이은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은성 서태지 소격동 공개, 서태지 팬이었다고 들었는데, 아니었네", "이은성 서태지 소격동 공개, 행복하게 잘 살길", "이은성 서태지 소격동 공개, 서태지 동안이었네. 나이 차이 있는 줄은 알았지만 16살? 놀랍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