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진아 사망, 과거 남편과의 행복한 시절 보니.."마음이 먹먹"

입력 2014-08-22 06:39


배우 김진아가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별세해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김진아의 동생인 배우 김진근의 소속사 태원아트미디어는 21일 한 매체를 통해 "김진근 씨와 가족들이 김진아 씨의 임종을 지켰다"면서 "김진근 씨가 누나와 마지막 시간을 보내기 위해 두달 전 하와이로 떠났고 오늘 아침 부고 소식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김진아는 정확한 병명은 확인되지 않았고, 올초 암 말기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김진규와 김보애의 딸인 김진아는 1983년 영화 '다른 시간 다른 장소'로 데뷔한 이후 '수렁에서 건진 내 딸', '지금 이대로가 좋아', '창 밖에 잠수교가 보인다', '밤의 열기 속으로', 드라마 '명성황후' 등에 출연하며 80년대 청춘스타로 인기를 누렸다.

고인은 지난 2000년 미국인 케빈 오제이와 결혼하고, 아들 매튜 오제이와 함께 하와이에서 거주해왔다.

김진아는 지난 2012년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서 전성기 시절의 모습과 함께 남편 케빈 오제이 씨와의 결혼식 사진 등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진아와 케빈 오제이 씨와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한편 고인의 장례 절차는 미국에서 가족과 진행한 뒤 한국에서 친지 및 지인들과 함께 이뤄질 계획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배우 김진아 사망, 나도 가슴이 아프다", "배우 김진아 사망, 마음이 짠하다", "배우 김진아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