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유정 "남자들 김소현만 좋아해"··"사진보니 알겠네"

입력 2014-06-26 07:24
수정 2014-06-26 07:31


'라디오스타' 김유정이 방송에서 같은 아역배우인 김소현의 인기에 대해 말해 화제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어른들은 몰라요' 특집편에는 아역배우 김유정, 김동현, 곽동연, 노태엽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유정은 MC들이 "김소현, 김새론, 김유정 비교를 많이 하죠?"라고 묻자 "남자분들은 소현이를 많이 좋아하신다"고 웃으며 답했다.

이어 김유정은 이어 "김소현이 인기가 더 많다. 소현이는 약간 청순한 스타일인데 나는 '막이래쇼'에서도 그렇고 세게 나와서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날 출연한 곽동연 역시 김소현을 선택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김소현을 택한 이유가 있다. 김유정을 얘기하고 싶었는데 그럼 더 화제가 돼서 추가적인 질문이 쏟아질 것 같았다"라고 답했다.

한편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과거 김소현이 트위터에 올린 졸업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김소현은 동료 아역배우 김유정이 말한 절정의 청순미를 뽐내고 있다.

라디오스타 김유정 김소현 인기 비교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김유정 김소현, 둘다 매력있어" "라디오스타 김유정 김소현, 스타일이 다를뿐" "라디오스타 김유정 김소현, 비교불가" "라디오스타 김유정 김소현, 김유정 속상했나?"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김소현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