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굿럭 음원차트 1위 올킬…이기광 샴푸 직후 모습 공개한다? '1위 공약 눈길'

입력 2014-06-16 15:17


그룹 비스트의 타이틀곡 '굿럭'(GOODLUCK)이 국내 9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싹쓸이했다.

비스트는 16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 신곡 '굿럭(GOOD LUCK)'을 포함한 미니 6집 앨범을 공개했다. 특히 비스트는 신곡을 선보임과 동시에 이날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대세 아이돌' 면모를 과시했다.

앨범 수록곡인 '이 밤 너의 곁으로' '히스토리' 등도 상위권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비스트는 타이틀곡 '굿럭'의 음원 공개와 동시에 유투브 채널에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굿럭' 뮤직비디오는 앞서 공개한 개인별 티저 영상에서 화제를 모은 영화 '2046' 모티브의 애절한 스토리라인에 이어 화려한 군무와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비스트의 리더 윤두준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소중한 앨범이 하나 더 추가 되었습니다. 감사 그저 또 감사" 라는 글을 게재했다.

손동운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8번째 앨범입니다. 처음 앨범 나올 때보다 갈수록 더 많이 떨리네요. 여섯 명 모두 열심히 했습니다! 우리 스태프 분들도 넘 감사...그리고 일 년 동안 기다려준 뷰티들 너무 고마워요"라며 소감을 전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 비스트는 16일 오후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장현승은 1위 공약으로 "기광 씨가 곱슬머리다. 그래서 1위를 하게 된다면 이기광 씨가 샴푸한 직후의 모습을 공개하겠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윤두준은 "내가 동의 못하겠다. 좀 그렇다"라고 만류했고, 양요섭도 "시청자들을 위해서 참아야할 것 같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스트 굿럭, 노래 진짜 좋다" "비스트 굿럭, 비스트 컴백만 기다렸다 응원할게요" "비스트 굿럭 말그대로 굿럭! 느낌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비스트 '굿럭'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