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아울렛시장이 뜨겁다. 대기업이 참여한 아울렛에서부터 기업형 아울렛, 중소형 아울렛들까지 각자 다양한 마케팅과 경쟁 속에 소비자들은 즐겁기만 하다.
올해 가장 특이한 마케팅과 좋은 브랜드들을 엄선하면서 가장 큰 할인 폭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테마형 프리미엄 아울렛 퍼스트빌리지는 2014 아울렛시장에서 가장 큰 성과로 주목받는 기업이다.
아웃도어와 스포츠의류등 국내외 탑브랜드들과 수입브랜드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퍼스트빌리지는 세계아웃도어대전, 명품대전 등 90%이상의 할인률과 나이키운동화 500원, 뉴발란스 운동화 1190원 등 고가의 브랜드들을 업계 최초의 착한 가격과 참신한 마케팅으로 선보이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9일부터는 만원 아울렛을 표방하며 '만원의 행복'이란 착한 콘셉트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20년간의 보물창고를 개방한다. 만원만 가지고 가면 나이키,스프리스 등 유명 스포츠운동화, 후드티, 재킷, 아동의류 등을 실속구매할 수 있다고 방송에서까지 소개되면서 또다시 이슈가 되고 있다.
또 봄을 맞아 아웃도어의류와 제품들의 구입이 성황인 4월에 블랙야크, 밀레, 네파 등 아웃도어 유명 브랜드들을 최대 9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점이 방송을 통해 알려진 것이 많은 사람들이 퍼스트빌리지로 몰리는 이유다.
퍼스트빌리지 관계자에는 "마케팅과 영업전략은 좋은 제품들을 최저가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할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단순 매출만이 목적이 아닌 가족, 연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쇼핑과 문화공간이 함께하는 테마형 복합 프리미엄 아울렛을 지향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은 만원이라는 돈으로도 얼마든지 쇼핑과 나들이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로, 스포츠브랜드 등 최대 95%할인과 함께 푸마와 스프리스 운동화 9000원, 아웃도어의 경우 초고가의 몽벨 고어텍스 재킷이 9만원, 밀레 고어텍스 재킷 10만원, 블랙야크와 K2의 티셔츠가 2만원대, 컬럼비아 배낭이 3만원대 등 80% 이상 파격 할인된 최고 인기 상품들이 쏟아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빌리지 홈페이지 또는 퍼빌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