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시리즈 국내시장 판매 1천만대 돌파

입력 2014-01-16 11:01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국내시장 누적 판매량 1천만대를 돌파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갤럭시 노트'를 시작으로 '갤럭시 노트 Ⅱ'와 '갤럭시 노트 3'까지 매년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며 2년1개월만에 국내시장 1천만대 판매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기존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며 탄생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대화면'과 'S펜'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소비자를 사로잡으며

삼성전자가 시장 선도자로 자리매김 하는데 기여했습니다.

세 가지 모델이 각각 글로벌 텐밀리언셀러를 달성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갈수록 판매 속도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1천만대 판매를 돌파하기까지 '갤럭시 노트'는 9개월, '갤럭시 노트 Ⅱ'는 4개월, '갤럭시 노트 3'는 2개월이 소요되며 전작에 비해

판매속도가 2배 이상 빨라지는 추세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판매 1천만대 돌파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시대를 앞서가는 혁신 기술로 전 세계가 열망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