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이 2일 신년사에서 '유지경성'이라는 고사성어를 인용해 2015년 비전 달성의지를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유지경성'이란 뜻을 올바르게 품고 이를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성취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저금리, 저성장 장기화로 어려운 경영환경이지만 '고객보장'을 선도하는 회사가 되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흔들림 없이 나아가자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교보생명은 지난 2011년 '고객보장을 최고로 잘하는 회사가 되자'는 '비전2015'를 선포하고 모든 설계사가 고객들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등 고객유지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신창재 회장은 "고객보장은 생명보험업의 본질이자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가치"라며, "모든 사람이 보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보장을 확대하는데 역량을 집중하자"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