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스틱 '포키' 빼빼로데이 앞두고 '관심'

입력 2013-11-06 10:25
해태제과의 초코스틱과자 '포키'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함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포키는 지난 1966년 일본에서 처음 선을 보인 이후 전세계 30개국에서 연간 5억 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거뒀으며 국내에서도 출시 5개월 만에 누적판매 1천 만개를 돌파했습니다.

이런 추세라면 올해 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해태제과는 예상하고 있습니다.

제과업계의 장수 스테디셀러 제품들의 월 평균 판매량이 200만개이고, 통상 히트상품의 연간 매출액이 100억 원을 기준으로 삼는 것과 비교하면 포키의 상승세는 매우 이례적입니다.

해태제과는 지난 6월 포키 출시 이후 첫 11월 11일을 맞아 다양한 선물용 기획제품을 선보입니다.

오리지널, 마일드, 극세 등 포키의 다양한 제품들을 기호와 입맛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패밀리팩 시리즈를 비롯해 버라이어티팩, 포키 30팩 등 다양하게 마련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