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혀빼꼼, 이다희 배수빈 촬영장 자양강장제 역할 톡톡 '훈훈'

입력 2013-10-22 18:03
배우 지성 이다희 배수빈이 촬영장 자양강장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KBS2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 측이 촬영 현장에서 자양강장제 같은 애교를 보여주고 있는 지성과 배수빈, 이다희의 장난스러운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촬영 중 쉬는 시간을 활용해 사랑스럽게 미소 짓고 있는 등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세 사람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다희는 카메라를 향해 수줍게 그린 브이(V) 자와 함께 초승달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하는가 하면, 배수빈은 극 중 욕망과 욕정으로 똘똘 뭉친 안도훈과는 달리 호수처럼 맑기 그지없는 눈동자를 과시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그 가운데 두 사람 사이에서 혀를 쏙 내밀고 있는 지성에게서 복슬 강아지의 모습이 연상케 돼 눈길을 끈다. 이는 '집착의 달인' 조민혁의 박력 있는 상남자 포스를 과시하다가도 촬영장 밖에서는 어느 순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표출하는 지성의 모습인 것.

비록 극 중에서는 서로를 향해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낸 채 으르렁거리고 있는 그들이지만 이런 세 사람의 소소하지만 장난스러운 모습은 다소 긴장될 수 있는 촬영장 분위기를 함박웃음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와 관련해 '비밀' 제작진은 "지성과 배수빈, 이다희 모두 바쁜 촬영 일정에도 열정을 불태우며 '비밀'에 힘을 싣고 있다"며 "촬영장 밖에서는 유쾌한 모습으로 일관하는 그들이지만 섬세한 감정 연기에서는 언제 그랬냐는 듯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히 녹은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그들이 펼쳐나갈 독한 케미(케미스트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성 혀빼꼼 우리집 강아지는... 지성이면 좋겠구랴~" "지성 혀빼꼼 귀여워" "배수빈 동공 연기 비법은 깨끗한 눈동자 덕분인 듯" "지성 혀빼꼼 머리 쓰담쓰담 하고픈" "이다희 정말 예쁘다 해맑네 다들" "촬영장 밖에서는 세 사람 합이 좋은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비밀'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드라마틱톡)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