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힐링하트 오토 캠핑장에서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1박 2일 간 120여명의 고객과 함께 제3차 캠핑 이벤트 '진실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진실캠프는 올해 캠핑라인을 대폭 확대한 밀레가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고 고객들이 직접 밀레 캠핑용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시작된 이벤트로, 지난 5월과 7월에 진행된 캠프에 이어 이번이 3회차.
이번 진실캠프에서는 캠핑장 내에 갓 내린 신선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아늑한 인테리어의 캠핑카페를 운영해 이색적인 재미를 더했습니다. 밀레의 92년 역사를 사진으로 담아 브랜드의 탄생과 성장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든 '밀레 히스토리존'과, 각자 만든 음식을 서로 나누어 먹으며 캠핑요리의 달인을 뽑는 '포트럭 파티' 역시 열띤 호응을 얻었다고 밀레 마케팅팀은 전했습니다.
캠핑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 응모를 결정했다는 참가자 박철연씨(41세)는 "아이들을 위해 신청한 행사이지만 오히려 아내와 내가 더 즐거웠던 것 같다. 1박 2일 동안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앞으로 가족끼리 캠핑을 떠날 때 어떤 걸 해보면 좋을지 여러 아이디어도 얻어 간다"고 말했습니다.
박용학 밀레 마케팅팀 상무는 "회를 거듭할수록 진실캠프에 응모하는 가족의 수도 늘어나고 있고 SNS에도 다양한 후기가 게재 되는 등 점점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고 밝히며, "밀레가 진실캠프를 통해 밝고 건강한 여가 문화의 정착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고객들의 피드백을 충실히 반영한 완성도 높은 캠핑용품의 개발과 연구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계획" 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제4차 진실캠프는 다가오는 10월 마지막 주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