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2'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시동을 겁니다.
LG전자는 이달 중순 미국과 독일을 시작으로 북미와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전세계 시장에 'LG G2'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LG G2'는 역대 LG전자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많은 전세계 130여 이동통신사를 통해 판매될 예정입니다.
LG전자는 4일 독일에서 'LG G2' 론칭 행사를 개최하며 오는 6일부터 독일에서 열리는 'IFA 2013'에서도 전시 공간을 따로 마련해 유럽 지역 마케팅에 힘을 쏟을 계획입니다.
‘LG G2’는 후면키(Rear Key)를 적용해 눈으로 버튼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손가락만으로 전원과 볼륨을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5.2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와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 손떨림 보정 기술 'OIS'를 적용한 카메라 등 최고 사양을 갖췄습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부사장)은 "역사상 가장 흥미롭고 가장 자신 있는 스마트폰인 'LG G2'의 혁신적 디자인과 UX경쟁력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