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대표이사 이관순)이 임신진단키트 '테스틱'을 리뉴얼했습니다.
한미약품은 미량의 소변으로 임신 여부를 확인하는 임신진단키트 '테스틱'의 내?외부 포장을 변경하고, 제품명도 '테스틱 easy'로 변경해 재출시 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테스틱 easy'는 여성 선호도를 고려해 핑크색을 전체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임신/비임시 표시를 별도 구성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기존 제품명에 'easy' 문구를 추가함으로써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부각시켰습니다.
테스틱easy는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대표이사 남궁광)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됩니다.
한편, 테스틱easy는 소변 내 HCG(인간 융모성 생식선 자극호르몬) 검사를 통해 임신여부를 진단하는 시약. HCG는 임신시 태반의 영양막 세포에서 만들어 지는데, 수정란 착상(배란 6~12일 후) 2~3일 이후부터 소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