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 "'슈퍼쇼4' 당시 군복무, 자부심 느껴"(슈퍼쇼4 3D상영회)

입력 2013-08-06 14:30
수정 2013-08-06 14:30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이 소감을 전했다.



6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슈퍼쇼4 3D' 프리미엄 시사회 포토타임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진행자 SBS ESPN 아나운서 조윤경과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려욱 규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인은 '슈퍼쇼4' 당시 군복무 중이었다. 이에 강인은 "부대에서 프랑스 파리에 다녀왔다는 기사를 봤다. 그 때 함께 있지 못해 아쉬웠다"고 밝혔다.

이어 강인은 "자부심이 컸다. 안가본 도시에 가보고, 한국의 공연을 알리고, 슈퍼주니어를 알리고, 케이팝을 알리고. '슈퍼쇼5'를 통해 같이 공연을 해보니 더욱 공연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됐다.

강인은 "'슈퍼쇼4'를 못보신 분들은 극장에서 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강인은 "궁금한 게 있다. 공연장에서는 환호를 하며 보는데 극장에서도 그런가?"라고 물었고 이에 영화관에 있던 팬들은 "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슈퍼쇼4 3D'는 지난해 5월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슈퍼주니어의 첫 번째 월드투어 '슈퍼쇼4'의 앙코르 공연을 3D 카메라로 촬영해 제작한 버리아어티 3D 콘서트 영화. 8일 전국 30여개 롯데시네마를 통해 개봉되며 아시아에서도 순차적으로 상영될 예정이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