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 드라마스페셜 '불침번을 서라' 카메오 출연

입력 2013-08-02 09:57
개그맨 김대희가 KBS 드라마스페셜 '불침번을 서라'(정지은 극본, 이덕건 연출)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김대희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대희는 7일 방송될 '불침번을 서라'에서 의문의 남자 석훈 역할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청주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인 김대희는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못난이 주의보' 등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음과 동시에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김대희는 최근 서울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진행된 촬영에 참여했다. 짧은 분량이지만 노련한 연기력과 넘치는 센스를 발휘, 출연하는 배우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한 것. 특히 60분이라는 시간 동안 한 편의 드라마가 펼쳐지는 드라마스페셜의 특성상 그 안에서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대희는 소속사를 통해 "짧은 출연이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연기를 보여주려고 노력했다. 이번 카메오 출연을 계기로 더욱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앞으로 기대해 달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대희는 KBS2 '개그콘서트' 코너 'KBS스페셜 그것이 알고 싶은 추적60분 수첩'에서 김상중을 패러디한 '그런데 말입니다'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으며 KBS2 '퀴즈쇼 사총사' '못난이 주의보'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