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문 기업 썬앳푸드(대표 남수정, www.sunatfood.co.kr)의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인 매드 포 갈릭이 이달 싱가포르의 선텍시티(SUNTEC CITY)점을 확장 이전했습니다.
매드 포 갈릭 싱가포르 선텍시티점은 썬앳푸드의 첫 해외 매장으로, 지난 2009년 12월 오픈 이후 마늘을 주재료로 한 독특한 콘셉트로 현지인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며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썬앳푸드는 한층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위해 매드 포 갈릭 선텍시티점을 고객 접근성이 좋은 2층으로 이동하고 매장 규모도 기존의 71평, 총 110석에서 111평, 총 130석의 규모로 확장했습니다. 내부 또한 모던함과 고풍스러움이 절묘하게 조화된 매드 포 갈릭 특유의 인테리어로 단장했습니다.
매드 포 갈릭 선텍시티점은 전체 고객 중 80% 이상이 외국인 고객이 차지하고 있는 등 현지화에 성공한 외식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고 있습니다. 모든 음식은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하는 Cooking on Spot' 시스템, 고객의 모든말에 귀를 기울이는 'Yes Mind'등 썬앳푸드의 차별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상의 품질 구현을 하고 있는 것이 매드 포 갈릭 선텍시티점의 가장 큰 성공 요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매드 포 갈릭 선텍시티점이 위치한 선텍시티몰은 싱가포르 내 최대 규모의 쇼핑몰이자 복합공간. 컨벤션 센터를 비롯해 유니클로, H&M, 아디다스, 게스, 리바이스, 갭 등 해외 유명 패션 및 뷰티 브랜드, 딘타이펑, 스무디킹 등 F&B 기업을 포함한 쇼핑몰과 레스토랑 등이 위치해 있어, 점심시간에는 인근 기업의 비즈니스 미팅 장소, 저녁에는 비즈니스 미팅 뿐 아니라 주말 데이트 장소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추성엽 썬앳푸드 해외영업 팀장은 "이번 확장 이전으로 위치나 규모 면에서 고객편의성을 강화해 주변 오피스의 직장인 및 가족 단위의 주말 쇼핑몰 고객 등 고객 범위가 확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면서 "선텍시티점을 포함한 기존 매장의 환경 및 서비스를 강화하는 동시에 해외 매장 확장을 가속화해 글로벌 외식 브랜드로써 매드 포 갈릭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썬앳푸드는 매드 포 갈릭 싱가포르 선텍시티점을 필두로 2011년 4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그랜드 인도네시아점, 2012년 6월 싱가포르 클락키점, 2013년 2월 필리핀 마닐라 포트 보니파시오점을 오픈해 현재 해외에 총 4개의 매드 포 갈릭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