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쉼을 테마로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리조트 리솜포레스트’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회원을 모집 중이다.
리솜포레스트는 안면도 리솜오션캐슬(구, 롯데오션캐슬)과 덕산의 온천 워터파크인 리솜스파캐슬을 운영중인 ㈜리솜리조트의 국내 3번째 직영리조트다.
회원이 되면 리솜리조트의 모든 객실과 부대시설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중국 위해의 리솜리조트 회원전용 골프리조트 회원자격을 부여해 해외 골프도 즐길 수 있다.
평균 해발고도 500m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의 가장 큰 특징은 약 20만㎡부지 중 80%를 차지하는 리조트 내 녹지면적을 꼽을 수 있다. 903m 주론산 팔왕재 사이 분지에 오직 리조트만 조성되어 있어 풍수지리적으로도 명당 안에 속할 만큼 좋은 입지를 갖추었다는 평가다.
단독 주택 같은 200실의 빌라는 일정 거리를 두어 철저히 프라이버시를 지키도록 했으며 건축 설계 및 인테리어도 인공적인 화려함이 아닌 세련된 자연미를 느끼도록 했다. 도예관, 갤러리, 창고극장이 있는 아트센터와 박물관, 야외공연장, 해브나인 힐링스파 등 부대시설의 구성 또한 심신의 휴식에 초점을 맞췄다.
포레스트 노천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이미 대중화 된 워터파크형 스파 놀이시설과는 다르게 복합적이고 다양한 9가지의 힐링 테마를 도입했다. 약 16,500㎡의 규모에 성인용 힐링스파존과 패밀리용 아쿠아플레이존, 노천 포레스트존, GX 힐링존, 찜질스파존을 구분했다.
물에너지스파, 사상체질스파, 짐풀, 바데풀, 패밀리스파 등 면역력을 높여주는 스파프로그램과 어뮤즈먼트풀, 유수풀, 슬라이드, 피톤키즈락 등 물놀이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요가, 명상, 댄스를 통한 무브먼트 힐링과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숲체험인 에코힐링을 복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객실은 회원 전용이지만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비회원도 이용 가능하며, 성인 1회 입장료는 4만 8천원이다. 리솜포레스트를 포함해 리솜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조트는 국내 3곳, 해외 1곳으로 모두 회원에게만 예약의 권리가 주어진다.
이는 창사 이래 신상수 회장이 철저히 지켜내고 있는 회원의 권리이자 운영 철학이며 리솜리조트만의 차별 가치이기도 하다.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는 시설이 아니라는 점이 회원의 자부심과 충성도로 이어진다는 게 업계관계자의 설명.
리솜리조트는 리조트 하나하나가 모두 다른 색깔을 갖추기 위해 천편일률적인 형태와 서비스를 배제하고 새로운 테마를 연구, 개발한다는 방침이다.
회원권은 등기를 통하여 법적 재산권으로 평생 소유가 가능한 공유제 또는 입회 만기 시 분양금을 100% 환급 받을 수 있는 회원제로 선택 가입할 수 있고 2구좌 이상 법인회원의 경우는 무기명카드가 발급된다.
각 평형 별 계약금은 분양가의 20%. 계약금만 불입하면 바로 회원자격이 주어지고 잔금을 한달 내 납입하면 일시불 적용이 되어 분양가의 약 5%를 할인해 준다. 이달 중 가입하는 특별회원에게는 일정 기간 동안 객실료 50% 할인, 스파시설 무료, 그린피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솜리조트 본사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고 안내홍보물 신청 시 무료로 발송해준다.
분양문의: 02-5989-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