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투온, 어떤 게임 이길래?..네티즌 이목 집중!!!

입력 2013-07-16 15:57


▲ '이지투온' 게임 서비스 시작. (사진 = 이지투온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원조 리듬 게임 '이지투온'이 돌아왔다.

이에 예전부터 '이지투디제이'를 즐겨온 이용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19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초반 오락실에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던 게임으로, 음악 리듬에 맞춰 정해진 키를 누르는 방식의 '이지투디제이'를 온라인 게임으로 만든 작품이다.

팝부터 일렉트로니카까지 200여 곡이 넘는 자체 제작 음원을 통해 이용자들은 과거 이지투디제이의 감동을 이제 이지투온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이지투온은 음악의 리듬에 맞춰 내려오는 노트를 보고 정해진 키를 누르는 방식의 온라인 게임이다. 4, 5, 6, 8키(루비믹스, 스트릿믹스, 클럽믹스)등 자신이 원하는 설정에 따라 각각 다른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이지투온의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E.Z.2.O.N.대.박' 글자 7개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이지투온 전용 컨트롤러와 아바타를 지급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일정량의 DJ포인트를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젠하이저 헤드폰 등 상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벌인다.

이지투온은 지난 테스트를 통해 1인 평균 플레이 시간 약 108분, 테스트 기간 중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권에 오르면서 기대를 모았다. 오픈 이후에도 기대 이상의 선전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