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혜 학습기로 유명한 위버스마인드의 ‘뇌새김 워드스케치’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뇌새김 워드스케치’는 부모가 어린이와 함께 영단어 퀴즈게임을 즐기면서 영어공부까지 저절로 되는 최신 영어교육 학습기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이미지 연상 학습법’으로 재미있게 단어를 외울 수 있어 아이들이 싫증내지 않고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영단어와 그 의미를 잘 표현한 그림을 아빠와 자녀가 학습한 뒤. 그 그림만 보고 단어를 연상해 내거나 단어를 몸으로 표현해 맞추는 형식의 게임을 즐기면서 놀이와 학습까지 두 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단순한 단어 카드놀이와 달리 아빠와 아이가 ‘뇌새김 워드스케치’를 통해 함께 학습해 하나의 단어에 같은 그림을 연상하기 때문에 게임 진행을 쉽게 해주고 단어의 암기력을 높일 수 있다.
이때 몸을 이용한 적극적인 스킨쉽을 통해 아빠와 아이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고 퀴즈를 맞출 때마다 적절한 칭찬을 통해 아이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고 퀴즈를 맞출 때마다 적절한 칭찬을 통해 아이의 자신감을 길러줄 수 있다.
뇌새김 워드스케치는 초중고 영어 교과서 단어와 토익, 토플 등 시험용 단어는 물론 중국어와 일본어, 한자까지 14만여개에 달하는 단어와 숙어의 의미를 일러스트로 표현해 학습과정을 이야기로 구성했다.
워드스케치(www.wordsketch.co.kr) 위력은 지난해 여름 서울의 한 중학교 방과 후 교실 운영과정에서 실제로 나타났다. 평소 가정형편 등의 이유로 영어공부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던 학생들이 워드스케치를 이용해 3주만에 한 학기 분량의 단어를 전부 암기했던 것.
이 같은 결과를 토대로 워드스케치는 전국 40여개 각급 학교에 납품됐고, 이후 워드스케치를 활용해 영 어공부를 하고 있는 1만9천70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결과 평균 44%의 성적 상승 효과 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영어1등급에 해당하는 96점 이상의 점수를 얻은 학생들도 다수 늘었다.
이에 따라 정 대표는 연내 워드스케치 교실을 정규 수업에 활용하는 학교의 수를 100개 이상 늘린다는 계획이며 이를 통해 위버스마인드의 주력상품인 '워드스케치 플러스'의 개인고객 매출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위버스마인드는 ‘워드스케치’(www.wordsketch.co.kr)의 우수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제품의 탁월한 학습효과를 미리 체험해보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드스케치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