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스타들의 신(新) 결혼의 법칙이 공개됐다.
3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2013년 스타들의 결혼에 대해 분석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먼저 증권가 정보지 소식에 대해 언급했다. 서태지 이은성 커플 등 최근 연예인들의 열애나 결혼 소식에 앞서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소문이 돌았다는 사실이었다.
이어 스타들의 결혼 법칙으로 나이 차이를 들었다. 이는 최근 서태지 이은성 커플의 16살 나이 차와 이병헌 이민정 커플의 12살 나이 차 등을 예로 든 것.
또한 최근 대세 연상 연하 커플도 결혼의 법칙으로 등장했다. 한혜진 기성용 부부는 8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 장윤정 도경완 부부 역시 2살 차이의 연상 연하 커플이었다.
이외에도 상반기 최신 결혼 트렌드로 선(先) 혼인신고 후(後) 결혼식을 예로 들었다. 며칠 전 결혼식을 올린 장윤정 도경완 부부와 한혜진 기성용 부부 역시 결혼에 앞서 혼인신고를 했다.
이는 서로 바쁜 스타라는 점과 일정을 맞추기 쉽지 않다는 것. 그리고 서로의 사랑에 대해 확고하다는 것을 이유로 들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2013 스타 결혼의 법칙 신기하다" "2013 스타 결혼의 법칙 정말 대박" "2013 스타 결혼의 법칙 2013년은 대체 무슨 해인 걸까?" "스타 결혼의 법칙 정말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