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8일, SK 와이번스 문학야구장 홈경기에 프로야구 이벤트 응모 고객을 초청해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행사를 열었습니다.
행사에 초청된 50명의 쉐보레 프로야구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이벤트 당첨 고객들은 경기 시작 전 SK 와이번스 쉐보레 홍보대사 최정 선수와 함께하는 팬미팅 및 그라운드 투어는 물론, 경기 중 시구와 시타, 배트걸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즐거운 주말 오후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통해 고객들께 쉐보레 브랜드가 보다 친숙해지도록 할 것”이라며, “특히, 20~30대 젊은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스파크S와 같은 신차 시승프로그램을 액티브한 여가활동과 연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년 연속 프로야구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쉐보레는 2013 시즌 중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를 비롯, 신생팀인 NC 다이노스 등 총 다섯 개 팀을 후원하며, 경기장 내 쉐보레 차량 전시와 함께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경기 입장권 제공(총 5,760명), 문학야구장 프리미엄 시트 초청 및 홈런볼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을 시즌 종료시점까지 제공합니다.
한편, 한국지엠은 쉐보레 스파크S의 출시를 맞아 도심 속 컬쳐 드라이빙’을 주제로 6월 한달 간 2박 3일 고객 시승 이벤트를 펼칩니다.
6월 15일까지 쉐보레 스파크 이벤트 페이지(http://spark.chevrolet.co.kr)에서 스파크S와 함께 알아보는 라이프 스타일 분석 테스트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테마별 추천 코스를 시승할 수 있습니다.
이번 고객 시승 행사는 당첨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스파크S를 전달하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와 더불어 가족과 여가, 다이내믹한 야외활동, 스타일리시한 트렌드로 나뉜 테마별 이색 시승으로 구성됩니다.
아울러, 스파 가족이용권 또는 에버랜드 가족 자유이용권, 잠실 프로야구 테이블석 관람권 및 10만원 상당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상품권이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