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는 헤어 스타일링 제품 ‘헤어 볼륨 톡스 글램 업’이 미국 시장 진출 7일 만에 초도물량인 1000 세트가 모두 완판됐다고 5일 밝혔다.
‘헤어 볼륨 톡스 글램 업’은 지난달 18일 LA MBC 아메리카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1000 세트를 모두 판매하며, 일주일 만에 7만 5천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한경희뷰티 측은 "미국 현지의 높은 반응으로 추가 주문 및 문의가 폭주해 긴급 에어 배송 등을 통해 물량을 공급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 같은 추세라면 상반기 예상 매출인 30만 달러(약 3억 4천 만원)를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경희뷰티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은 여성들이 관리하기 어려우면서도 가장 쉽게 예뻐질 수 있는 부분이 헤어스타일링 이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한경희뷰티만의 특허 기술과 디자인의 3D입체구조로 되어 있어 일반인들도 손 쉽게 자신의 두상과 모량에 맞는 피스를 선택해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경희뷰티 한경희 대표는 “헤어 볼륨 톡스 글램 업은 헤어스타일링에 서툰 초보자도 손 쉽게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천연 인모로 제작된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미국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