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사장 민영진)가 패션잡지 '아레나'와의 협업을 통해 만든 감각적 디자인의 '디스플러스 아레나팩'을 오는 6일부터 1천650만갑 한정 판매합니다.
이 제품은 국내 3대 메이저 남성 패션잡지 중 하나인 '아레나(ARENA HOMME+)'와의 디자인 합작을 통해 만들어진 것으로, 디스플러스와 '아레나'가 콜라보레이션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입니다.
'디스플러스 아레나팩'은 '영국적 위트가 가미된 패션아이템'을 콘셉트로 앞면은 클래식한 '윙팁' 스타일 구두를 위에서 내려다보는듯한 이미지로, 뒷면은 구두의 바닥과 굽 모양으로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디스플러스 아레나팩'은 약 3주 동안 판매되며, 기존 제품과 맛과 타르함량(5.5mg)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