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의 '홍삼정 에브리타임'(사진)이 출시 50여일 만에 1만5천세트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0월11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출시 50일만에 1만5천500세트, 7억7천만원어치가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하루 평균 310세트가 판매된 것으로, KGC인삼공사가 최근 3년 동안 출시한 신제품 중 '홍삼정플러스'에 이어 판매량 기준 2위입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정플러스'를 휴대가 편리하고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제품화한 것으로 '홍삼정플러스' 농축액을 정제수에 희석해 액상 형태의 스틱포장으로 10ml씩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