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홍삼시장 진출‥'네이처바이 진생업' 브랜드 출시

입력 2012-08-21 09:47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홍삼시장에 진출합니다.



오뚜기는 오늘(21일)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설비를 갖춘 첨단시설 에서 6년근 고려인삼만을 사용한 '네이처바이 진생업' 브랜드 9품목 11종을 출시했습니다.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생산했으며, 주정이 아닌 물로 한약을 달이듯이 추출해 맛이 은은하고 부드러운게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현재 국내 홍삼제품 시장은 1조3천억원 규모로 매년 10% 이상 고속 성장을 하고 있으며, 한국인삼공사의 '정관장'이 70%의 점유율로 지배력이 월등한 가운데, 농협의 '한삼인', 천지양, CJ제일제당, 동원F&B, 풀무원 등이 시장을 분배하고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네이처바이 진생업'은 자연의 생명 그대로, 정직한 제품으로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로 엄격한 품질보증을 거친 제품"이라며 "다양한 제품 구성과 품질 자신감으로 홍삼시장에서 조기에 정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