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럭셔리 준대형 세단 알페온 고객을 위한 문화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국지엠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5월과 6월 두 달을 알페온 고객 대상 뮤지컬 문화 마케팅 기간으로 정하고, 뮤지컬 공연에 알페온 고객과 동반인 1명을 포함해 총 1,120명을 초청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알페온 고객 대상 뮤지컬 문화 마케팅 기간 동안 서울에서는 ‘닥터 지바고’ , 대전 ‘백조의 호수’ , 대구 ‘엘리자벳’ , 광주 ‘셜록홈즈’ , 부산 ‘넥스트 투 노멀’ 등 지역별로 다양한 뮤지컬 공연이 진행됩니다.
한국지엠은 지난 4월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은 ‘쉐비 케어 3-5-7 서비스’와 영업사원 ‘홈케어 서비스’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와 ‘고객 케어’ 등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