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19일부터 2박 3일 동안 남해안 일대에서 임직원 1천여 명과 함께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발자취를 따라 행군하는 ‘2012 미(美)의 여정, 샘내강바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작은 ‘샘’이 ‘내’가 되고 ‘강’이 되어 커다란 ‘바다’를 향해 나아가는 것처럼,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의 소명을 지니고 아시아의 미(美)를 창조해 전 세계에 널리 전파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임직원 일체감 조성 프로그램입니다.
올해 아모레퍼시픽은 ‘전장에서 죽을 각오로 임하면 살 것이요, 살고자만 한다면 죽을 것이다’라고 말한 충무공의 ‘필사즉생, 필생즉사(必死卽生, 必生卽死)’ 정신을 되새기며, 글로벌 화장품 시장의 격전지에서 ‘뷰티한류’를 이끄는 결의를 다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