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이 맛과 품질을 소비자에게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한 '쉐프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피자헛 메뉴 개발과 기획에 4명의 쉐프가 참여하는 '퀄리티 커뮤니케이션(Quality Communication)'의 일환이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이들은 매월 셋째주 금요일 11시에 피자헛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통해 직접 개발한 메뉴 레서피 노하우와 품질 시스템을 소개하는 방송 '맛있는 20분'을 선보입니다.
이승일 대표는 "앞으로 피자헛 쉐프 군단과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피자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