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이 오늘(7일) 지역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지역본부 재편과 고객 관리를 강화하기 위한 조직 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이번 조직개편에서는 10개 지역본부의 기능을 재편·통합해 8개 지역본부로 변경하고, 오프라인 고객에 대한 관리 강화를 위해 PB영업본부를 신설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온라인 이용고객 등 비대면고객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멀티채널기획부와 해외주식·해외선물·FX 업무를 전담하는 신사업영업부를 만들어 멀티채널본부 체제로 운영됩니다.
대우증권은 이를 통해 해외 영업부분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마련하겠다는 방침을 세웠습니다.
대우증권은 이밖에 GFM사업부의 파생운용본부를 SALES&TRADING 담당임원 직속으로 소속 변경해 기능적 업무 수행은 물론 신속한 의사결정 체계를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