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는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을 고려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걸 맞는 태블릿 PC전용 ''SM5디지털 브로셔''를 출시했습니다.
''SM5디지털 브로셔''는 기존 종이 카달로그와 달리 SM5의 메인 특장점등을 매장에 직접 가지 않고도 태블릿 PC에서 마치 차량을 직접 운행해보는 듯한 가상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디지털 브로셔에서는 핸들의 방향과 주행환경에 따라 헤드램프의 방향이 상하좌우로 바뀌는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보스 사운드 시스템과 전후방 경보장치 등을 사용자가 간단한 조작을 통해 실제로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내,외장 컬러, 휠 등을 교체해보고 나에게 맞는 최적의 옵션을 선택하여 볼 수 있음은 물론, Wi-Fi나 3G망의 연결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장 가까운 매장 찾기와 상담신청이 가능하게 하여 고객 편의를 한층 강화했습니다.
''SM5디지털 브로셔''는 3월 31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가까운 시일내에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앞으로 SM3, QM5, SM7의 디지털 브로셔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르노삼성차 마케팅 오퍼레이션장 프레데릭 아르토 전무는 이번 출시를 통해 “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디지털 기기를 이용한 디지털 브로셔 를 출시하였으며, 이를 통해 한 차원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