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이현봉, www.nexentire.com)가 지난 16일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2010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제조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넥센타이어는 “화려한 비쥬얼과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고객사용 편의성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며 수상 배경을 밝혔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늘부터 한 달 동안 리뉴얼 홈페이지를 이용하고 이에 대한 설문 이벤트를 시행해 이를 토대로 지속적으로 이용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밝혔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설문참가자를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교환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관람권, 영화예매권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와함께 넥센타이어는 해외거래선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온라인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넥센투데이’ 웹진을 발간합니다.
해외딜러들이 받게 될 넥센투데이는 최근 넥센타이어의 5억불 수출탑 수상과 마케팅 활동 등의 내용 구성으로 보다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하게 되며 또한 제주도 올레길, 대한민국 전통음식인 비빔밥을 소개하는 등 대한민국의 전통과 문화를 알리는데도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 글로벌마케팅부문 이승구 상무는 “국내 홈페이지 리뉴얼이 완료되고 글로벌 웹사이트도 내달 오픈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해외고객에게 보다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과 서비스를 강화할 준비가 완료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