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강남방송, 3TF팀 성과로 지속 성장

입력 2010-12-15 10:26
GS강남방송은 올해 구성한 3개 TF팀의 성과로 방송가입자와 인터넷 가입자를 모두 늘리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습니다.

A/S TFT는 A/S가 발생하는 근본 원인을 제거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고품질의 방송통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해 일 평균 A/S 접수가 전년 대비 36.4%나 감소했습니다.

Retention TFT는 콜센터와 협력사의 영업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적극적인 해지방어를 통해 케이블TV 서비스 해지 건수를 작년 4분기 대비 56.8%나 줄였였습니다.

ARPU TFT은 강남이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저조했던 VOD 이용률을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며 월 평균 유료VOD 이용률이 TF 활동 전인 3월 이전과 비교해 두 배에 가까운 93%나 상승했습니다.

GS강남방송은 TFT를 중심으로 시장점유율 10% 상승을 목표로 내년 본격적으로 추진할 J10 프로젝트는 고객의 다양한 Needs에 맞춘 상품개발 등을 통해 잠재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 가입자 기반을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입니다.

김기호 GS강남방송 대표는 "지역과 고객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이를 바탕으로 한 성장전략이 GS강남방송을 지역주민들 곁으로 이끌어 줄 것" 이라며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