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온라인 고객 소통 음료부문 1위

입력 2010-12-03 11:40
한국야쿠르트가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음료부문 소셜미디어 1위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은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한 기업 또는 공공기관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입니다.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와 트위터, 온라인활동 등을 평가한 소셜미디어 고객만족도에서 식품·음료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와 기업트위터 ''yakultsweety''를 운영하는 등 고객과 활발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