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욱 대표 ''차트급소, 핵심 종목 大공개'' 오늘 온라인 무료강연회]
평생사부 최승욱 대표가 오늘(29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여의도 특급정보 및 종목 大공개''라는 주제로 온라인 무료강연회를 진행한다.
이번 강연회는 최근 다시 불거진 ''한반도 리스크''에 대한 명쾌한 해답과 함께 차트급소 종목을 엿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미 연합훈련 VS 북한의 추가 도발 가능성 증폭...그 해답은?>
지난 11월 28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한미 연합훈련 기간 동안 북한의 추가 도발 여부를 놓고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주말 해외 증시 역시 한반도 위기감에 대한 우려감이 증폭되면서, 유럽과 미국 증시 모두 조정을 받는 모습이었다.
이에 대해 최승욱 대표는 "최근 대북 리스크 이후 美 증시는 예상했던 것처럼 20일선과 60일선 사이에서 치열한 공방전이 벌어지고 있다"며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 증시는 어느 한 쪽으로 추세를 정하기가 쉽지 않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최근 강한 반등을 보여주고 있는 전쟁관련 테마인 스페코와 빅텍 등은 단기 상승폭이 컸던 만큼 투자자들의 주의를 부탁했다.
최 대표는 기술적으로 코스피 지수가 1880~1940선의 박스권사이에서 북한의 도발이 잠잠해 지기 전까지 변동성을 확대할 것으로 예측했다. 만일, 한반도 리스크가 빠르게 완화된다면 기존의 보험 및 항공주 외에 제지 업종으로 중장기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라고 권했다.
특히 제지업종의 경우 전체 매출에서 내수와 수출의 비중이 비교적 고르게 분포되어 있고, 주 재료인 펄프의 90% 이상을 해외를 통해 조달하고 있어, 원화 강세시 수출 가격의 경쟁력 둔화에 따른 우려감 보다는 해외로부터 펄프를 싸게 조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급등 주 발굴 ''쪽집게시스템''..무료 체험 기회 제공>
이번 무료 강연회는 현재 와우넷 프리미엄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는 ''쪽집게시스템''으로 진행된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 급등주 매매시스템인 ''쪽집게시스템''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므로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쪽집게시스템은 ''첫상쪽집게’, ‘테마쪽집게’, ‘메이저쪽집게’, ‘상위1%핵심종목’, ‘차트급소쪽집게’, ‘주도주쪽집게’, ‘급등재료쪽집게’ 등 다수의 프리미엄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 투자자에게 급등주 매매를 위한 최고의 환경을 제공한다.
무료 온라인 강연회 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 접속 후 ''전문가방송''의 최승욱 코너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그 밖의 문의 사항은 와우넷 고객지원센타(02-6676-010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