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지난해 와인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100% 넘는 매출 증가를 이끌어낸 레뱅드매일이 ''와인 대중화''를 모토로 업계 1위 도전에 나섭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지난해 막거리 열풍 속에 어려움을 면치 못했던 와인업계. 하지만 레뱅드매일은 119억원의 매출을 거둬 100% 넘는 성장을 이끌어 냈습니다.
성백환 대표는 좋은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와인 대중화'' 전략이 주효했다고 설명합니다.
<인터뷰: 성백환 레뱅드매일 대표 -" 대중들이 언제 어디서나 선택할 수 있도록, 퀄리티 좋은 와인을 저력한 가격으로 공급해 언제 어디서나 구매 기회를 주는 정책을 펼쳤다. 소비자를 위해 저렴한 와인제품을 확대해 공급했다." >
특히 가장 좋은 와인은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합니다.
<인터뷰: 성백환 레뱅드매일 대표 -"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마실수 있는 와인이 가장 좋은 와인이라고 생각한다.">
성백환대표는 대형 유통망을 바탕으로 중저가 와인제품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업계 1위를 차지하겠다는 경영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인터뷰: 성백환 레뱅드매일 대표- " 대중을 파고들 수 있는 대중이 선호하는 와인, 기호에 맞는 와인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자는 것이 경영전략이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