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석 소장 ''옥석가리기 시즌2'' 무료 공개 방송

입력 2010-11-12 14:56
[한옥석 소장, 선물 및 현물 증권 자동매매시스템 ''옥석가리기 시즌2'' 공개]

볼린저밴드 분석기법의 체계화로 한국 증권업계의 기술적 분석의 새로운 장을 연 한옥석 소장이 그만의 기법을 이용한 분석시스템인 ''옥석가리기''를 통해 오는 15일(월)부터 매주 저녁 9시부터 와우넷 전문가 방송을 통해 실전 성공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한 오는 13일(토) 오전 10시에는 불안한 시장에 대해 향후 ''대응전략과 유망주''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금통위가 열리는 16일(화)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하루 동안 장중 실전매매를 통해 종목을 제시하는 무료 공개방송에서 시장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옥석 소장은 ''볼린저밴드 주식매매법''의 저자로 볼린저밴드 매매기법을 적용하여 매수와 매도타이밍을 자동으로 표출시키는 ''옥석가리기''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적 분석의 신기원을 열었었고 이번에 정확도가 더욱 강력해진 2차 버전 ''옥석가리기 시즌2''를 내 놓으면서 선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의 ''대박선데이 전문가 도전수익왕''에서 당당히 1위를 기록하는 등 그의 진가가 발휘되고 있으며, 특히 도전종목들은 옥석가리기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것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16일 장중 무료 생방송에서는 하루 종일 참여자들과 같이 행동하면서 종목 발굴은 물론 시장대응법을 옥석가리기를 통해 리딩을 하게 되는데 매매를 통한 실질적인 수익은 물론 옥석가리기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타이밍을 포착하는가에 대해 실전교육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오는 13일(토)부터 21일(일)까지 옥석가리기 프로그램을 와우넷홈페이지(www.wownet.co.kr) 플래티넘방송 ''한옥석 옥석가리기'' 페이지에서 와우넷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다.

또한 13일(토) 오전 10시와 15일(월)부터는 오후 9시에 와우넷 전문가 방송에서 옥석가리기 이용법과 실전에 필요한 최고의 기법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옥석가리기 이벤트는 1개월 33만원, 3개월 90만원으로 3개월 가입 시 1개월 더 연장된다. 가입자들에게는 옥석가리기 프로그램은 물론 문자, 아침 동시호가전 방송청취, 그리고 메신저를 통한 시황 및 대응전략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옥석가리기 프로그램이란?>

매수와 매도시그널을 엄친아, 옥동자, 지못미 등으로 표현해 자동으로 매매급소를 제시하고 검색기능을 통해 볼린저밴드 수축률 상위, 하한선 이하 하락률 상위 등을 일봉, 주봉, 월봉 등을 통해 디스플레이 하며 장중 외국인, 기관들의 매수 매도 종목과 쌍끌이 종목을 자동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특히 조정파동의 구분을 명확하게 판단할 수 있도록 한 세력선은 매매주체들의 주가 영향력을 그 영향력에 따라 가중치를 두어 변화를 갖게 함으로써 가히 놀라운 적중률을 갖게 한다.

또한 볼린저밴드의 각 괘선의 선행선을 한발 먼저 읽게 함으로써 증권사의 HTS와는 비교할 수 없는 분석용 프로그램이다.

옥석가리기프로그램과 강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http://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문의사항은 한국경제TV 고객지원센터(02-6676-01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