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채널
편성표
한경구독
LIVE
한국경제TV
굿모닝 작전
오늘장 뭐사지?
주식 콘서트
와우글로벌 Oh My God
TV
홈
전체 프로그램
특집방송
증권
주식상담
경제
기업·CEO
생활경제
뉴스
홈
전체뉴스
영상뉴스
랭킹뉴스
경제
증권
산업·IT
부동산
부동산 뉴스
부동산 컨설팅
가상화폐
정치·사회
국제
생활문화
취업
스포츠
연예
글로벌 경제
홈
굿모닝 주식창
와우넷 오늘장전략
앱으로 보는 시장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글로벌 시황&이슈
국제경제읽기
글로벌마켓 A/S
칼럼·연재
홈
조연의 투자의 재발견
신인규의 이슈레이더
전민정의 출근 중
장슬기의 슬기로운 금융생활
권영훈의 집중탐구
바이 아메리카
박문환 시선집중
신용훈의 一攫年金 (일확연금)
이민재의 쩐널리즘
김보미의 머니뭐니
김수진의 5분 건강투자
방산인사이드
정경준의 주식어때
[뉴스]+[현장]
증권 데이터
특징주 뉴스
매매신호 (랭킹100)
매매신호 (랭킹100)
인기 검색종목
투자분석
홈
투자 매매동향
업종상위
업종별
테마별
상한가
하한가
시가총액
외국인보유현황
국내증시
코스피
코스피200
코스닥
ETF
해외증시
홈
미국
유럽
아시아
환율
환율
와우넷
주식창
고객센터
1599-0700
월-금 08:00~23:30, 일 12:30~22:30
토·공휴일 10:00~15:00
메뉴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5만캔 판매 돌파
입력
2010-11-05 10:13
매일유업은 맞춤형 소화설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의 판매량이 출시 3개월 만에 5만캔을 돌파했다고 오늘(5일) 밝혔습니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알레르기 예방과 면역력 증진을 위해 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한 제품으로 아기의 소화를 위해 유당을 줄인 것이 판매호조로 이어졌다고 회사측은 분석했습니다.
매일유업은 연말까지 누적판매 20만캔을 달성하는 한편 내년까지 전체 조제분유 시장 점유율 10%를 확보한다는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