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한이엔브이(대표 황치규)는 금년3월 설립한 클린룸 전문 기업이다. 클린룸 및 공조 전문 기업인 서우시스템즈의 클린룸 사업부문을 합병하여 올해 설립한 ㈜새한이엔브이는 그동안의 클린룸 설비에 대한 첨단 시공 방법 및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병원 클린룸, 반도체 및 제조라인의 클린룸 설계 및 시공에 대해서 국내 최고의 전문 시공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특히 클린룸 솔루션 분야에서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며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높여왔으며 품질향상과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다양한 환경과 용도에 필요한 시공과 장비로 고객 및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고 청정도를 요구하는 반도체, LCD 라인 등에 사용되는 클린룸은 클린룸 환경에서 작업자로부터 발생되는 분진과 미립자 까지 제어해 생산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 및 시공을 수행한다. 또한 병원용 클린룸은 바이러스 감염에 노출되어 있는 환자 및 병원내 관계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철저한 시공 설계 및 자재를 이용하여 클린룸 설비를 시공함으로써, 수술실이나 무균실 등 시설 설비 공사를 진행 하고 있다.
또한 ㈜새한이엔브이는 Green Energy의 모범이 될 수 있는 에너지 절약형 항온 항습기를 자체 기술로 개발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항온 항습기에서 사용하고 있는 전기식가습기와 재열히터를 대신하여 세라믹 기화식 가습기와 응축열을 이용하는 재열 히터를 내장하여 항온 항습기의 운전 전력을 획기적으로 줄이면서 성능은 동등 제품 이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신개념 항온 항습기이다. 무엇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항온 항습기에 비해서 약36%의 에너지 절감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0.8개월의 높은 투자 회수율을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항온 항습기 시장에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새한이엔브이는 클린룸 설비에 대한 기술력과 항온 항습기등 장비 개발 능력을 겸비한 명실공히 클린룸 설비 업체의 선두가 되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계속 하고 있으며,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솔루션으로 고객을 만족시킨다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