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스탁, 신개념 VIP방송 ''S-다이어리'' 오픈

입력 2010-09-14 11:43
[일정매매 대표 전문가 퀸스탁, 신개념 VIP방송 ''S-다이어리'' 오픈]

일정매매로 유명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퀸스탁(구은영,구미영 대표)이 16일 코스피 1800 시대를 맞아 투자자의 안정적투자를 위해 신개념 전문가 방송 ''S-다이어리''를 오픈한다.

''S-다이어리''는 온라인 전문가방송과 종목 및 시황 SMS 발송, 월간 국내외 경제일정제공으로 구성되며 1개월 및 3개월 가입이 가능하다.

올해 일정매매로 덕산하이메탈, 리홈, 액토즈소프트, 미주제강, 영남제분, 효성오앤비, 네오위즈, 실리콘웍스, 엠텍비젼, 온미디어, 중국원양자원, 현대제철, 파루, 코스맥스, 디브이에스, 큐로컴, H&H, 나이스메탈, 화신 등을 발굴, 높은 수익을 올려 투자자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8월에는 우선주의 급등파동을 잡아내는 일정의 맥으로 철도주, 디스플레이 관련주를 찾아내기도 했다.

퀸스탁은 일정매매로 급등종목을 찾아 내 선취할 수 있어 필요없는 손실을 줄이고 현명한 시간투자를 하여 안정적인 주식투자를 트레이딩 할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이번 신개념 전문가 방송에서는 추천 종목이 많지 않지만 종목의 맥점을 찾아 공략해 투자 기업의 철저한 가치분석에서 성장성이 주가에 반영되는 과정을 보며 투자하면 큰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퀸스탁은 ''S-다이어리''오픈을 기념하여 1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장중 무료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정매매의 맥점을 잡아내는 방법과 하반기 일정에 따른 선취 종목을 공개한다.

방송참여 및 ''S-다이어리''의 신청 문의는 와우넷 고객센터(02-6676-01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