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가 이센스테크놀로지(대표 이형주)와 함께‘유나비 3D A1’을 구입하고 후기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추석 귀향/귀성길 유류비를 지원 행사를 벌입니다.
맵퍼스는 올해 7월 이센스테크놀로지의 매립 전용 내비게이션‘유나비 3D A1’에 ‘아틀란 3D’지도 공급을 시작으로 매립 전용 시장에 처음 진출했습니다.
‘유나비 3D A1’은 이센스테크놀로지에서 타 지도를 탑재한 과거 매립 전용 제품에 비해 200% 이상 판매되며 호조를 보였습니다.
맵퍼스와 이센스테크놀로지는 이를 기념해 ‘아틀란 3D’ 맵이 탑재된 매립 전용 내비게이션‘유나비 3D A1’를 구매한 고객이 소정의 후기를 웹에 등록하면 주유상품권 5만원 권을 등록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7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합니다.
이센스테크놀로지의 이형주 대표는 “지난 달 기아 K5용 매립 제품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추석맞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맵퍼스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맵퍼스의 김명준 대표는 “향후 매립 전용 내비게이션 시장이 30%까지 확대될 것"이라며 "매립형 시장에‘아틀란 3D’맵을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